본문 바로가기

러브라이브! 선샤인!!/출연 잡지&인터뷰

[인터뷰] 니지스타 커버걸 ④ - 이나미 안쥬

상위 항목 : [블로그 메인으로]

유사 항목 : [개인 블로그 포탈][출연잡지&인터뷰 포탈][개인방송&라디오 포탈]


원글 링크 [니지스타]



“二色”の私を知ってほしいー伊波杏樹インタビュー④

(“두 가지 색”의 나를 알리고 싶다ー이나미 안쥬 인터뷰ー④)


16.09.26



4번째로 보내드리는 이나미 안쥬씨의 인터뷰. 마지막 제 4회는, 촬영을 되돌아보며 아니마씨의 인품에 대해 깊이 파고들어본다.



록 한 느낌이 저에게 더 가까워요


평소의 이나미씨를 알고 있어도, 여러가지 표정을 짓는 그녀에게 놀라는 분도 있도 있진 않을까.

그녀의 생각, 자신이 생각하는 이미지는.


---사진에 따라 꽤 이미지가 바뀌네요.


이나미 그렇습니다. 확 하고 바뀌어요. 저 스스로도 예상하지 못했던 느낌으로 완성되어 놀라고 있어요.



---지금까지 찍어 본 적 없는 샷도 있지 않나요?


이나미 네. 그 중에도 저는 록한 면이 좋아요. 촬영 중에도 「이게 나한테 맞구나」라고 생각해요. 어떤 느낌이라도 좋아하지만, 평소엔 강한 인상을 받을 때가 많아서(웃음)




새로운 자신의 색을 찾아가는 것이 즐거워요


사실 이번 촬영 테마는 「두 가지 색」. 자신을 냉정하게 분석했기 때문에 아는, 그녀 안의 「두 가지 색」이란 건 어떤 부분일까.


---이번 촬영 테마는 「두 가지 색」이 테마인데요, 이나미씨의 「두 가지 색」은 무엇인가요?


이나미 가라테 등, 남자가 많은 환경에서 자랐기 때문이지 저 자신도 「뭐 괜찮나」라고 생각하는 담백한 성격입니다. 그다지 세세한 것을 신경쓰지 않는다고 하나요, 남자같다고 자주 듣습니다. 음악도 록 계열을 좋아하고, 인상이 강한 팝송을 자주 듣습니다. 제 안의 시원시원한 부분이 한 가지 색이네요.



---그리고 다른 하나는?


이나미 꽤 멍한 부분일까요(웃음)。특히 쉬는 날엔 정말 멍하게 있어서, 주변에서 걱정할 정도에요. 제대로 들으려고 하는데도, 엉뚱한 대답을 해 버리네요.



그래서 자신의 안엔, 모두의 앞에 서서 시원시원하게 일하는 모습과

멍하게 있는 평소 모습의 「두 가지 색」이 있다고 생각하시네요.


---오늘 촬영은, 핑크의 아가씨 의상과 원색이 선명한 의상이 대국적이라고 느꼈습니다.


이나미 그렇네요. 그치만 어느 쪽도 이나미 안쥬입니다. 두 가지 색이라고 해도 다른 게 아니라, 저의 중심 이미지 컬러는 쇼킹 핑크라고 생각합니다. 그 쇼킹 핑크에 빨강과 검정을 섞은 것이 ON한 나. 흰 색을 섞은 게 OFF 한 저의 이미지입니다. 분명 좀 더 찾아본다면 다양한 저의 모습이 나올 거고, 여러가지 역할을 맡으며 또 바뀔 거라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여러가지 새로운 제 모습을 찾는다는 과제같은도 있고, 굉장히 기대됩니다.